sub_visual

의원소개

  • 공지사항
  • 발언대
  • 당원탈퇴
발언대
제목 여러분께 호소합니다. 날짜 2016.07.08 00:44
글쓴이 김진주 조회 15021
안녕하십니까.
저는 올해로 신천지교회와 함께 한지 4년 정도 되었습니다
남들이 다 우와~하던 모태신앙 이라고도 하는 저의 신앙은 어머니의 뱃속에서부터 시작 되었습니다. 물론 제가 제 의사로 택한 결정은 아니었지만요. 저희 어머니께서는 밖에서는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라고 불렸습니다. 늘 불쌍한 사람들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셨고 먹을 것 하나라도 가진 돈 한 푼이라도 더 내어 주심과 내 자식 보다는 남의 자식을 더 돌보셨습니다.

자식은 건사를 안 하셔도 교회 일에 밤낮없이 일하시고 온갖 힘든 일 하시면서도 밖에서는 늘 상냥하셨습니다. 
늘 교회에서 내라는 주일헌금, 감사헌금, 건축헌금, 작정헌금, 씨앗헌금, 봉사헌금, 임직 감사헌금, 기도헌금, 부흥회헌금, 생일헌금, 기쁨헌금..또 헌금..또 다른 이름의 무수한 헌금들...그래도 늘 교회에서나 주위에서는 ‘하늘에 상급이 많을 것이다~ 다  주실 것이다’ 라며 하늘에서 갚아주신다며 어머니를 추켜세워 주셨지요. 
저의 어머니는 아직도 눈과 귀가 막혀 제가 어렸을적부터 다녔던 교회에서 몇 십년째 계속 충성봉사 하고 계십니다.

그 충성봉사 하시다 작년 가을 큰 교통사고가 나서 뇌수술로 생명이 위독 하실 때 저와 남편이 수술동의를 하고 이송 확인을 하여 대학병원에서 수술을 받으셔서 다행히 생명을 건지셨습니다. 
제가 신천지 교회에 갇혀 지낸다면 그렇게 어머니께 달려 갈수 없었겠죠~?결혼 후 8년간 아이가 없어 아이를 너무 열망했으며 자괴감에 빠지며 우울증에 자살까지 생각하고 있을 때 저는 요즘 사람들이 이단이라고 하는 거의 모든 곳의 교인들뿐만 아니라 장로교, 순복음, 천주교인들을 만나보았고, 또 그 교회에 가 보았습니다. 
그러던 중 제 친구의 교회 신천지교회의 말씀을 들어보았습니다. 놀랐습니다. 그래서 신천지인 줄 알면서도 저는 선택 하였습니다. 물론 후회하지않습니다. 지금은 예쁜 딸아이도 함께 신천지 교회에 다닙니다. 

그런데 종교의 자유가 있는 나라에서 신천지교회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왜 이리 교회 한곳을 비방하며 거짓말로 다른 사람의 눈과 귀를 막고 악을 쓰며 신천지를 못가게 하려고 애쓰는지 답답합니다. 신천지에서 몸을 빼앗는 다구요? 보셨습니까? 가두어 놓고 두들겨 때린다구요? 증거 있습니까? 당사자 있습니까???
무슨 이유 에서죠? 
저는 신천지교회에 온 지 4년 동안 누구보다 제 자식 부끄럽지 않게 잘 키웠다 자부합니다. 여느 교회 다니는 아이들과 성경지식을 나누자면 어른 못지 않게 성경에 해박합니다. 

물론 학교생활에서도 인기도 무척이나 많으며 선생님들의 사랑 독차지합니다. 공부도 잘 합니다. 늘 다른 사람들이 아이를 칭찬합니다. 아이를 어떻게 이렇게 예의 바르며 올바르게 키웠냐면서 부러워합니다.
제 자랑이 아닙니다. CBS에서 말하는 신천지 아웃이라고 외치는 신천지교회에서 보고 배우며 가르치며 사랑을 받았습니다. 저는 남편 또한 신천지 교인이 아닙니다. 하지만 자기는 아내가 다니는 신천지교회 괜찮다고 합니다.
흠잡을 데가 없다구요. 사실 남편도 엄청난 핍박을 하였습니다. 자기도 그런줄로만 알았답니다.

왜냐하면 늘상 CBS에서는 신천지에 가족 누구가 다니면 그 집안은 끝장이다! 집안 다 거덜난다~가족이란 없다~집단 생활 한다~
자기들은 배우는게 없어서 늘 왕따와 바보 같이 자란다~ 두들겨 팬다~
라고 방소을 내보내고 있으니까요. 
정말 그러면 어떻게 하나 자기 아내를 구해내야겠다는 일념으로 저를 신천지교회에 못 가게 하려고 했죠..
하지만 늘 남편 걱정과 꼬박 꼬박 따뜻한 아침과 풍부한 저녁과 아이 교육과  시어른께 공손하게 잘 해 드리고 집안일도 잘하며 전혀 꼬투리를 잡을만 한게 없었답니다. 
지금은 신천지교회 잘 다녔으면 좋겠다면서 인정해 주고 있습니다.
 
거짓말로 사람들의 종교의 자유와 알 권리와 선택권을 가로 막고, !
거짓말로 사람들을 현혹 시키며 허위보도 하는 CBS의 허위왜곡보 아닌 
하나님을 믿는다는 사람들이 그러시면 어쩐답니까. 
왜 기존에 다니던 교회를 떠나 그 많은 교인들이 신천지교회로 몰려오겠습니까?

존경하는 의원님
거짓말로 사람들의 종교의 자유와 알 권리와 선택권을 가로막고, 사람들을 현혹시키며 허위보도하는 CBS방송국은 종교방송국이라 할 수 없는 행태에 이르렀습니다
이런 허위보도를 보고 무고한 종교인들이 인해 피해를 입지 안도록 대책을 마련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 해당 내용과 신천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를 통해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letter.scjpeter.net/info
글쓴이 비밀번호
보이는 순서대로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
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