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_visual

의원소개

  • 공지사항
  • 발언대
  • 당원탈퇴
발언대
제목 변화가 필요합니다. 날짜 2017.03.13 11:10
글쓴이 신송이 조회 8279

탄핵이 결정되고 제가 정말 답답한 나머지 헌재 앞에 나가서 말하고 싶은게 많았지만 거리도 멀고 아이들도 챙겨야 하기에 직접 가지 못하고 이렇게 글로나마 남깁니다.

제가 얘기 하고 싶었던 것들을 간단히 남겨보겠습니다.

 

1. 법은 공정해야 합니다. 어떤 이유로든 법이 탄핵을 했다면 따라야지요. 하지만 그 법이 한사람에게만 적용되어서는 안됩니다. 시위에 가담했던 국회의원 3명은 국회의원직을 박탈해야 합니다. 국회의원이 시위를 하고 국민들을 분열시킨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국회의원 자격이 없는 것이지요.

 

2. 여당과 야당을 나누지 않기를 바랍니다. 야당과 여당이 이런 이유로던 저런 이유로던 각자의 당의 이익과 세력을 위해 움직였던것들이 사실이라고 느껴집니다. 야당여당이 각각 뭉치면 안되는 것입니다. 솔직히 지금 정확히 판단하자면 삼국시대와 다름없지 않습니까 북은 고구려 전라도와 경상도가 나뉘어서 백제와 신라.. 아무것도 다를게 없습니다. 저는 저희 커가는 아이들이 시위하고 분열하는 나라에서 그것을 배우고 커가길 원하지 않습니다.

 

3. 선택권을 국민에게 주십시요. 다른 사람들은 모르겠는데 국회의원을 뽑는 이유는 우리의 실정을 국회에 보고 하고 가장 좋은 방법을 선택해서 처리해 달라고 뽑는거 아니겠습니까. 그런데 지금 하고 있는 걸 보면 국민이 자신들에게 모든 권력은 준 것 마냥 행동을 하고 있는것도 사실 아닙니까? 우선순위와 방법을 투표로 선택하게 해주세요. 그게 아이들에게 대화하고 서로 협력하는 방법이라는 것도 알려주고 싶습니다. 당이 개입이 되면 서로 반목하지만 의견을 주고 받으면 서로 좋은 의견을 내놓을 수 있으니까요. 그게 대한민국 발전에 더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4. 가장 중요한 안건 입니다. 전교조와 공무원 노조, 모든 노조들을 없애주세요. 특힌 전교조.. 선생님이라는 자리는 교직원이 아닙니다. 선생님은 노동자가 아닙니다. 선생님은 존경받아 마땅한 자리가 아닌가요? 그런데 그런 분들이 노조라니.. 지금 초등학교 중학교 역사선생님들이 어떻게 아이들에게 가르치고 있는지 알고 계신가요? 아이들에게 대통령을 욕하고 폄하하고 입에 욕이 배어 있습니다.

 

5. 교육에 신경을 꼭 써주세요. 지금 제가 있는 이곳 대한민국은 신경써드릴 여유 없이 앞만 보고 달려오신 어른들 덕에 우리들이 아주 좋은 것들을 누리고 있습니다. 외국에 나가보면 우리나라에 감사함을 더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젊은 사람들은 일을 해야 합니다. 그런데 이번 헌재의 결정은 시위만 하면 다 된다고 생각하도록 만들어 버렸습니다. 아이들이 크면서 대화하고 책임지는 사람이 아니라 시위만 하는 아이들이 될까 걱정이 됩니다. 교육에 변화가 필요합니다.

 

6. 경제문제 입니다. 청년실업? 지금 공장이든 거리든 나가보세요. 젊은 사람들 중에 일하는 사람들 몇 안됩니다. 왜 외국인 노동자를 쓰겠습니까? 외국인 노동자들 급여 낮지 않습니다. 청년실업자들에게 계속 실업급여가 나가고 복지를 한다면 우리나라 정말 망합니다.

 

7. 복지는 젊은시절 다 바쳐 열심히 일했던 우리 어른들에게 드리는 감사의 표시이자 대우 입니다. 그리고 지금 태어날 아이들을 위해 제공되야하는 당연한 일입니다. 특히 의료복지에 신경써 주세요. 다른 보험에 가입하는 것 보다 국가에서 하는 의료보험이면 다 된다고 생각하도록 만들어 주세요. 병원비에 대해서는 걱정이 없는 나라가 되게 해 주세요. 

 

8. 청문회에 대기업 회장들을 부르는 일을 만들지 말아 주세요. 국회의원들에게 상납하지 말고 국회에서도 이런저런 일로 금액이 얼마나 필요한지 공개하고 기부를 부탁해주세요.

 

9. 마지막으로 언론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국민투표를 해서 좌편향 우편향인 채널을 폐지해 주세요. 정말 딱 공평하게 좌,우 어디에도 속하지 않고 공정한 채널을 몇군데 골라 그곳에만 나라의 사정을 알게 해 주세요. 너무 채널이 많아 다들 특종잡느라 이런일이 생겼다고 생각합니다. 누군가를 마녀사냥하는 언론은 언론이 아닙니다.

 

문맥이 안맞고 어휘가 부족할수도 있지만 제 진심을 담아 썼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가 저 노랑이들보다 나은 점은 무엇보다도 화합할 수 있는 능력과 막강한 경제력 아니겠습니다.

글쓴이 비밀번호
보이는 순서대로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
등록
목록